마케팅 > 입점 마케팅 설정
업데이트 2020.09.11
  • - 네이버 쇼핑, 다음 쇼핑 하우, 페이스북 마케팅, 구글 마케팅에 상품정보를 연동하여 상품명 검색 시 해당 상품이 검색되어 판매가 가능합니다.
  • - 쇼핑 입점 관련 사항은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[서비스안내 자세히 보기]

메뉴 설명

  • 1. 네이버 쇼핑 DB URL 생성 : 네이버 쇼핑에 연동할 상품 DB URL 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생성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저장을 누르면 생성되며 매일 새벽 01시에 업데이트 됩니다.
  • 2. 네이버 쇼핑상품 DB URL :DB URL 주소이며 네이버쇼핑판매자센터 > 상품정보에 등록하는 주소입니다. 대표도메인 연결 후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3. 네이버 쇼핑판매지수 DB URL : 네이버 쇼핑을 통해 거래가 발생된 상품 판매수량, 주문건수, 거래금액등의 데이터로 네이버쇼핑 인기도에 반영됩니다. 판매지수는 어제 매출을 전달합니다.
  • 4. 다음 쇼핑 하우DB URL 생성 : 다음 쇼핑 하우 에 연동할 상품 DB URL 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생성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저장을 누르면 생성되며 매일 새벽 01시에 업데이트 됩니다.
  • 5. 다음 쇼핑 하우 신청 : 쇼핑하우 신청 메뉴를 통하여 서비스 신청 시 상품 DB URL 및 상품평 DB URL은 자동 연동됩니다.

  • 1. 공통 설정 : 네이버 쇼핑, 다음 쇼핑 하우, 페이스북 마케팅, 구글 마케팅에 전달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통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상품명 : {product_name} 를 입력하면 상품등록시 기본정보의 상품명으로 표기됩니다.
  •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예 ) [{product_brand}] {product_category} - {product_name} 라고 입력 시 [브랜드] 대표카테고리명 - 상품명 형태로 네이버쇼핑등에 노출됩니다.
  • 3. 브랜드 : 브랜드 정보 전달 시 판매상품의 연결된 대표브랜드와 추가정보의 브랜드정보중 선택하여 설정 가능합니다.
  • 4. 가격 : 판매가격을 쿠폰적용가, 회원할인가 등으로 적용하여 전송합니다. 할인유입경로 및 모바일 할인금액은 네이버쇼핑 및 다음쇼핑하우에서만 지원됩니다.
  • 5. 카드 무이자 할부 : 카드 무이자 할부 정보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6. 배송비 정보 : 배송 안내 문구를 추가할 수 있으며, 고정된 배송 정보로 보여지게끔 설정 가능합니다.
  • 7. 상품 이미지 : 상품의 이미지 정보를 등록한상품의 상세 또는 확대 이미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주의 및 참고 사항

  • - DB URL 공통설정과 별개로 상품별 개별 설정 가능하며 판매상품 > [실물] 상품 메뉴에서 상품 상세 수정화면 하단의 입점마케팅 전달 데이터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상품 데이터 전달 제외 기준에 해당되는 제품의 경우 DB URL을 생성 하더라도 실제 등록 상품수와 연동된 상품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제공되는 상품 기준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FAQ 바로가기]

사용자 화면 예시

  • - 네이버 쇼핑 연동 시 노출되는 항목 예시입니다.
  •   1. 상품명 / 2. 카드무이자 (개별설정 시 이벤트정보) / 3. 배송정보 (오늘출발 - 배송안내) / 4. 상품이미지

        





전체 메뉴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 C&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