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 > 반품/환불 관리 > 환불 조회
업데이트 2022.03.29
  • - 환불 내역을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메뉴 설명


  • 1. 환불신청(배송비) : 배송비에 대한 환불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 합포장 출고 등으로 인하여 배송비만 환불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 기본검색설정 : 자주 이용하는 검색 항목을 편집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관리자 ID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3. 기본검색설정 : 자주 이용하는 검색 항목을 편집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관리자 ID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4. 검색 : 위에서 설정한 검색방법으로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환불철회 : 환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환불 철회후에는 정상적으로 출고를 진행하여 주셔야 합니다.
  • 6. 환불 접수 일시/환불 번호 : 환불 접수 일시를 확인할 수 있으며, 환불 번호를 클릭하면 환불 상세페이지로 이동하여 환불 건에 대한 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7. 주문번호 : 환불건의 원래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• 8. 주문자 : 주문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클릭하면 회원의 CRM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9. 처리상태 : 환불과 반품에 대한 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주의 및 참고 사항

  • - 환불철회는 환불완료 후에는 하실 수 없습니다. 환불 신청 및 처리 중 상태에서 처리하여 주셔야 합니다.

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CN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