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> 회원 관리 > 회원 조회
업데이트 2022.08.05
  • - 회원을 조회하고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마일리지, 포인트 등을 지급 차감을 회원별 또는 일괄 처리 가능하며 등급/승인 상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메뉴 설명


  • 1. 검색 :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회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아이디 : 아이디 클릭 시 해당 회원의 CRM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3. 이메일/핸드폰 : 이메일/핸드폰을 클릭하면 해당 회원에게 바로 이메일 및 SMS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.
    ** 발송화면 참고 ** 회원의 수신동의 여부가 (N)으로 되어있을 경우 광고성 문자 및 이메일은 발송하면 안됩니다.


  • 4. 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 : 각각의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CRM 화면의 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 지급내역으로 이동됩니다.
  • 5. 수정 :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고객CRM 화면으로 이동됩니다.
  • 6. 이메일/SMS 발송 : 특정회원 또는 전체회원에게 이메일/SMS 발송할 수 있습니다. 이메일은 20분단위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  • 7. 마일리지/포인트 지급 : 특정회원 또는 전체회원에게 마일리지 및 포인트를 일괄 지급 할 수 있습니다.
  • 8. 승인/등급 일괄 변경 : 미승인 회원을 승인하거나 회원의 등급을 일괄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9. 다운로드 : 회원정보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주의 및 참고 사항

  • - 이메일 및 SMS 발송 시 ‘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의 관한 법률 및 시행령’에 따라 광고 전송 시 제목에 (광고)를 표시를 해야합니다.
  • - 이메일 및 SMS 발송 시 반드시 수신동의 고객에게만 발송 바랍니다.
  • - 포인트 지급을 위해서는 먼저 [설정]-[마일리지/포인트/예치금] 메뉴에서 포인트 사용설정을 해야합니다.

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CN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