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산/입점사 > 입점사 > 주문 미처리 현황
업데이트 2022.07.08
  • - 입점업체가 발송하지 않는 주문이 있는 경우, 입점업체 담당자에게 미처리현황을 문자로 통보할 수 이습니다.

자주묻는 질문 FAQ

  1. 준비 중입니다.

메뉴 설명


  • 1. 입점사 : 입점업체를 검색 및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결제일 : 결제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단, 결제일로부터 3일이 지난 주문부터 검색이 가능합니다.
  • 3. 물류담당자 정보 : 물류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가 있음과 없음을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상태 : 입점사의 운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상태는 정상 또는 종료로 표시됩니다.
  • 5. 입점사ID : 입점사의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ID를 클릭하면 해당 입점사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• 6. 입점사명(코드) : 입점사 이름과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입점사명을 클릭하면 해당 입점사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• 7. 사업자 : 입점사가 개인사업자인지 법인사업자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8. 물류담당자 : 물류담당자의 휴대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문자는 물류담당자 휴대폰번호로 발송됩니다.
  • 9. 결제확인 : 결제확인 상태의 주문 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10. 상품준비 : 상품준비 상태의 주문 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11. 출고준비 : 출고준비 상태의 주문 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12. 문자발송 : 문자발송을 클릭하면 해당 입점사의 물류담당자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.

  • 주의 및 참고 사항

    • - 입점사의 물류 담당자 휴대폰으로 알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결제일로부터 3일이 지난 미처리 주문부터 검색이 가능하며, 최대 30일까지의 미처리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
   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    ⓒ GabiaCNS Inc. All Rights Reserved.

    .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현재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