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 > 페이스북 쇼핑
업데이트 2022.10.07
-
- 페이스북 마케팅 상품정보를 연동하여 상품명 검색 시 해당 상품이 검색되어 판매가 가능합니다.
메뉴 설명
-
1. 픽셀ID : 페이스북 픽셀ID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 픽셀ID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후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[픽셀ID 발급 방법] [상품정보 연동 방법]
-
2. 제품 피드 URL생성 : 페이스북에 연동할 제품 피드UR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- 3. 제품 피드 URL : 제품 피드URL과 생성 일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URL 갱신 시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.
- 4. 상품 DB URL 설정 : 상품DB에 대한 통합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
1. 공통 설정 : 네이버 쇼핑, 다음 쇼핑 하우, 페이스북 마케팅, 구글 마케팅에 전달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통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-
2. 상품명 : {product_name} 를 입력하면 상품등록시 기본정보의 상품명으로 표기됩니다.
-
예 ) [{product_brand}] {product_category} - {product_name} 라고 입력 시 [브랜드] 대표카테고리명 - 상품명 형태로 네이버쇼핑등에 노출됩니다.
-
3. 브랜드 : 브랜드 정보 전달 시 판매상품의 연결된 대표브랜드와 추가정보의 브랜드정보중 선택하여 설정 가능합니다.
-
4. 가격 : 판매가격을 쿠폰적용가, 회원할인가 등으로 적용하여 전송합니다. 할인유입경로 및 모바일 할인금액은 네이버쇼핑 및 다음쇼핑하우에서만 지원됩니다.
-
5. 카드 무이자 할부 : 카드 무이자 할부 정보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.
-
6. 배송비 정보 : 배송 안내 문구를 추가할 수 있으며, 고정된 배송 정보로 보여지게끔 설정 가능합니다.
-
7. 상품 이미지 : 상품의 이미지 정보를 등록한상품의 상세 또는 확대 이미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주의 및 참고 사항
- - DB URL 공통설정과 별개로 상품별 개별 설정 가능하며 판매상품 > [실물] 상품 메뉴에서 상품 상세 수정화면 하단의 입점마케팅 전달 데이터 정보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상품 데이터 전달 제외 기준에 해당되는 제품의 경우 DB URL을 생성 하더라도 실제 등록 상품수와 연동된 상품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제공되는 상품 기준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[FAQ 바로가기]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