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정 > 회원 설정 > SNS 연동
업데이트 2022.07.14
-
- SNS 가입 및 로그인, 정보 공유를 위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-
- 네이버 톡톡 설정을 통하여 쇼핑몰에 네이버 톡톡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.
메뉴 설명
-
1. SNS 연동 설정 : 각 SNS별로 연동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 사용방법은 각 SNS 설정메뉴 내 앱 발급방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2. SNS연동: 인스타그램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. 인스타그램 연동후에는 쇼핑몰 메인화면에 연동한 인스타그램 피드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 연동 방법은 FAQ↗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3. 고객상담: 채널톡, 네이버 톡톡을 설정하여 쇼핑몰 이용고객과 1:1 채팅상담 가능합니다.
주의 및 참고 사항
- -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재신청 하실 경우 기존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던 고객들의 로그인이 불가하며, 재가입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.
※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재신청이 필요한 경우
1) 현재 연동된 Client ID 값이 정확하지 않아 오류가 있을 때
2)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Client ID를 새로 발급 받고 싶을 때 ⇒ 기존 Client ID에 대한 관리 권한은 타인에게 양도가능
https://nid.naver.com/devcenter/main.nhn 네이버 개발자 센터 로그인 > Application > 내 애플리케이션 >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을 클릭 > 멤버관리 > 관리자 ID 등록 양도하고자 하는 네이버 아이디 등록
- - 메인화면에 인스타그램피드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에는 패치↗가 적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22년 7월 14일에 적용한 스킨에는 기본 탑재 되어 있습니다.
- - 카카오 앱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모바일 공유하기에서 카카오톡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- 네이버 톡톡 설정 후 상품 상세화면 등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에는 상품상세화면을 HTML 디자인 수정하면서 관련 치환코드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 원본소스보기를 통하여 소스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