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모션 > 이벤트 관리 > 할인 이벤트 등록
업데이트 2022.03.29
  • - 할인 이벤트를 등록/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메뉴 설명

  • 1. 이벤트 유형 :유입경로 명칭을 입력하여 관리합니다.
      1) 상품 이벤트: 다수의 상품을 선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  2) 단독 상품 이벤트: 한개의 상품만 선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이벤트명 : 등록할 이벤트의 이름을 입력합니다.
  • 3. 이벤트 기간 : 해당 이벤트의 진행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. 대상 : 입해당 이벤트가 본사 상품 대상인지 입점사 상품 대상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(입점몰 이용고객에게만 해당 합니다.)
  • 2. 입점사 지정 : 입점사 상품을 대상으로 할 경우, 입점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입점사 부담률 : 입점사가 부담하는 혜택의 부담률을 입력합니다.
  • 4. 본사 부담률 : 지정한 입점사 부담률에 따라 자동 계산 됩니다.

  • 이벤트 기간에 판매되는 입점사 상품의 판매 수수료를 정산 기준(수수료율/공급률/공급가)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. 상품 선정 기준 : 상품 선전 기준(카테고리 또는 상품)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혜택 기준 : 혜택을 제공할 상품/카테고리와 혜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. 혜택 중복 제한 : 이벤트를 진행할 때, 해당 이벤트와 다른 프로모션(쿠폰/코드)가 중복할인 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즉, 설정한 경우 이벤트 상품은 쿠폰/코드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2. 이벤트 배너 : 이벤트페이지 상단에 노출할 배너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상세 페이지 설정 : 상세페이지에 노출될 상품의 검색필터, 정렬, 상태, 이미지 사이즈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상품 디스플레이 : 이벤트 페이지에 노출할 상품의 디스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이벤트 공유 : 페이스북, 트위터, 카카오톡 등의 SNS에 이벤트가 공유될 수 있도록 치환 코드를 제공합니다.

  • 1. 이벤트 노출 여부 : 전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이벤트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이벤트 썸네일 설정 : 전체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할 썸네임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타이틀 : 전체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할 타이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이벤트 노출 여부 : 상품 상세페이지에 이벤트 문구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이벤트 소개 : 상품 상세페이지에 노출할 이벤트 문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


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 C&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