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산/입점사 > 입점사 > 입점사 등록
업데이트 2022.03.29
  • - 판매 입점 업체 정보를 등록하여 입점사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등록된 입점사는 삭제 불가능하며 입점사별 미니샵 설정은 입점사 등록 후 수정화면에서 가능합니다.

메뉴 설명


  • 1. 입점사 정보 : 등록할 입점사의 입점사명, 아이디,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.



  • 1. 정산기준 : 입점사 판매 상품 정산 시 정산방식을 수수료 또는 공급가 방식으로 설정 가능합니다. 정산방식은 등록 후 변경 불가능합니다 (수수료율만 변경 가능)
  • 2. 배송비 수수료 : 배송비 정산 시 배송비에 대한 정산 수수료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 본사위탁배송은 배송비는 정산 되지않습니다..
  • 3. 반품 배송비 수수료 : 소비자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배송료에 대한 정산 수수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티켓상품 위약금 수수료 : 티켓 상품 취소,환불 시 티켓상품별 환불 공제금액에 대한 정산 수수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입금 계좌정보 : 입점사의 정산금액을 입금해줄 계좌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 정산은 정산리스트에서 확인 후 직접 송금해 주셔야합니다.



  • 1. 상품 출고 시 운송장 번호 : 입점사에서 배송 처리 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출고가능하도록 설정가능합니다.
  • 2. 티켓 사용 확인 코드 : 주문메뉴에서 티켓상품 사용 처리 시 사용될 관리자 확인코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메뉴 상단 건수 표시 : 입점사 관리자 로그인 시 설정한 기간 내 주문 및 게시글 등 처리해야할 건수를 표시합니다.



  • 1. 판매자 정보 : 입점사의 사업자 정보를 등록합니다.



  • 1. 담당자 : 입점사의 각 처리 담당자를 등록하며 핸드폰 번호 등록 시 회원>SMS자동발송에서 입점사 발송문자를 설정 하면 수신 가능합니다.
           * 결제 확인: 입점사 실물/티켓 상품 판매 시 입력한 물류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SMS 통보합니다.
           * 배송 완료: 입점사 실물/티켓 상품 배송 완료 시 입력한 물류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SMS 통보합니다.
           * 실물/티켓 상품 문의 등록 시 입력한 CS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SMS 통보합니다.
  • 2. 관리 메모 : 본사에서 입점사의 특이사항등 관리용 메모를 입력하여 저장가능합니다 (본사에서만 확인가능)
  • 3. 처리 내역 : 입점사 정보 수정 내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주의 및 참고 사항

  • - 입점사 담당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더라도 회원 > SMS 발송관리 메뉴에서 항목별 입점사 발송 설정이 되어야 각 상황발생 시 문자 발생됩니다.
  • - 등록한 입점사의 아이디 및 정산방식 (공급가/수수료) 은 수정 불가능합니다.
  • - 입점사 등록 완료 이후에는 정산문제등으로 인하여 삭제 불가능하며 입점사의 상태를 종료로 변경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 C&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