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고 > 발주/입고 > 발주 등록
업데이트 2022.03.29
  • - 정규 발주와 비정규 발주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메뉴 설명


  • 1. 입고 예정 창고 : 발주할 상품의 입고 예정 창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거래처 : 발주할 상품의 거래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    • 1. 선택 삭제 : 발주에 추가한 상품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상품 검색 : 발주할 상품을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3. 스캔 : 발주할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4. 수량 : 발주할 상품의 수량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5. 단가 : 발주할 상품의 단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6. 부가세 : 발주할 상품의 부가세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주의 및 참고 사항

  • - 발주완료 시에 거래처에게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.
      문자는 '회원 > SMS발송관리 > 거래처 메시지'에서 설정할 수 있고, 이메일은 '회원 > 이메일 발송관리 > 거래처 이메일'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  - 발주후에는 입고를 진행하여야 재고가 증가합니다.


궁금하신 내용은 해결되셨나요?

ⓒ GabiaCNS Inc. All Rights Reserved.

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